[New뷰티템] 유한생활건강 '이너플로라', 여성건강 위한 신제품 3종 선보여
[New뷰티템] 유한생활건강 '이너플로라', 여성건강 위한 신제품 3종 선보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10 09: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제품들과 포즈를 취한 전속모델 서예지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가 여성 건강을 위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여성 건강 브랜드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너플로라 보라지유’, ‘이너플로라 이노시톨’, ‘이너플로라 크랜베리’는 월경 전 증후군부터 생리 불순, 방광염 등 많은 여성들이 일상 생활에서 흔히 겪는 말 못할 불편 증상을 도와 건강을 증진시키는 제품이다.

‘이너플로라 보라지유’는 월경 전 나타나는 정신적, 신체적 불편한 증상을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뉴질랜드 보라지꽃에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 성분이 월경 전 증후군(PMS)을 케어해주고, 면역 과민반응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 상태와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다낭성 난소 증후군, 배란 장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이노시톨을 주원료로 담은 ‘이너플로라 이노시톨’은 유전자 조작 걱정 없는100% 사탕무 유래 핀란드산 이노시톨 만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설탕 대신 0칼로리인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로 단 맛을 맞춰 인슐린 자극 없이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너플로라 크랜베리’는 방광염 등 자칫 간과하기 쉬운 여성 요로 건강을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핵심 원료인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은 식약처를 통해 요로 유해균 흡착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크랜베리 속 안토시아노사이드 성분이 흡착된 유해균이 소변과 함께 배출되도록 도와준다.

뉴오리진은 지난 2018년 여성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를 시작으로 여성의 근본적인 내면을 케어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이너플로라 보라지유, 이너플로라 이노시톨, 이너플로라 크랜베리는 뉴오리진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