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CSR]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20 캠페인 출발
[기업CSR]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20 캠페인 출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07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진행하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상반기 캠페인이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2008년부터 진행됐으며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온라인 콘텐츠는 3월 27일 암환자를 위한 레시피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시작해 10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을 통해 발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암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외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볼 수 있다.

한국유방건강재단, 삼성서울병원 암 교육센터, 대한체육회의 자문을 통해 제작했으며 암환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Q&A 시간도 마련했다.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 친구추가 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