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정보ㆍ올바른 사용법 알고 싶다면… ‘아기 안전과 건강 지킴이’ 캠페인
유아용품 정보ㆍ올바른 사용법 알고 싶다면… ‘아기 안전과 건강 지킴이’ 캠페인
  • 송지나
  • 승인 2014.05.05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YKBnC와 분당제일병원이 5월 한달간 '우리 아기 안전과 건강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가 분당 서현역에 위치한 분당제일여성병원과 함께 가정의 달 기념으로 ‘우리 아기 안전과 건강 지킴이’ 캠페인을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우리 아기 안전과 건강 지킴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는 예비부모과 자녀를 둔 엄마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유아용품의 정보와 올바른 사용방법도 함께 제공한다.

캠페인은 분당제일여성병원을 방문한 고객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유아용품에 대한 내용을 체크한 후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해 응모하면 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퀴니 무드,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 소르베베 힙시트아기띠 에어로 2.0과 지비 에어3.3, 아가방 출산용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YKBnC의 안준성 상무는 “예비부모라도 유아용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사용방법만 제대로 안다면 누구나 소중한 자녀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양육할 수 있다”며 “국내 대표적인 유아용품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유아의 안전과 건강 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