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가정의달 제품주문 10만 건 달성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가정의달 제품주문 10만 건 달성
  • 주연 기자
  • 승인 2019.05.10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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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배달 서비스 친숙한 2030세대, 어린이날∙어버이날 맞아 제품 주문량 증가
이미지제공=파리바게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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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파바 딜리버리’를 통한 가정의 달 제품 배달 주문이 1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케이크, 선물세트 등 기획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기획 제품을 지난 1~9일까지 파바 딜리버리로 주문한 누적 주문량이 10만 건을 넘어선 것이다.

특히, 지난 5일 어린이날과 지난 8일 어버이날에 주문량이 급격히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주문량이 두드러지는 제품은 ‘내 마음 속 핑거하트 케이크’, ‘바닷속 핑크퐁과 노래하는 상어친구들’, ‘프랑스에 간 트래블러 뽀로로’ 등이다.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9월,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작한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 등 주문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바 딜리버리는 지난 2월 파리바게뜨 딜리버리 전용 세트 제품인 ‘먹빵BOX’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의 샌드위치, 빵, 디저트, 음료 등을 무작위로 구성한 제품으로, 총 1만4000원 상당의 제품을 1만2000원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모바일 딜리버리 서비스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파바 딜리버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며, 단기간에 누적 주문량 10만 건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파바 딜리버리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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