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x 넷마블 "포켓CU에서 모바일 게임 아이템이 와르르"
CU x 넷마블 "포켓CU에서 모바일 게임 아이템이 와르르"
  • 주연 기자
  • 승인 2019.05.08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BGF리테일
이미지제공=BGF리테일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씨유)와 국내 모바일 게임 1등 업체 넷마블이 업무제휴를 맺고 이달부터 연중 100% 당첨 ‘득템 룰렛 돌리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CU(씨유)의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에서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중 매달 하나의 게임을 지정하여 룰렛 추첨 방식으로 각종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달의 이벤트 대상 게임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로, 일반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레어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출시 캐릭터인 S+자하(10명)를 비롯해 S+철벽 방어 헬멧(10명), 다이아 100(1만명), S~S+캐릭터 뽑기권(3만5000명), S행템 뽑기권(2만5000명) 등 약 7만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

득템 룰렛을 돌리자 이벤트는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며 하나의 계정당 최대 3개 아이템까지 등록 가능하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해당 아이템의 쿠폰 번호가 생성되고 이를 게임 상점에서 입력하면 즉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CU(씨유)는 CJ CGV 씨네샵과 손잡고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멤버십 어플 ‘포켓CU’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굿즈는 ‘아이언맨 손풍기(1만5900원)’와 ‘어벤져스 키링(1만원)’ 2종(각 500개 한정)으로, ‘포켓CU’에서 주문한 후 가까운 CU(씨유)를 방문해 상품을 수취하는 방식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CU(씨유)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2000~3000P)를 페이백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CU(씨유)는 앞서 ‘핫식스X건담 프라모델’ 예약 판매와 미세먼지 관련 상품 초특가 판매 등 멥버십 어플 기반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대표적인 오프라인 소매 채널인 편의점이 멤버십 어플을 활용해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이면서 마케팅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것이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편의점과 모바일 게임의 주이용층이 유사한 만큼 관련 이벤트를 통해 온∙오프라인 채널 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와 협업을 통해 CU(씨유)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