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내 몸에 딱 맞는 한방성형 다이어트', 주름 리프팅 소개
도서 '내 몸에 딱 맞는 한방성형 다이어트', 주름 리프팅 소개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9.01.10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외모도 경쟁력이라고 생각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수원 성형외과 수술협회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보톡스, 필러, 얼굴축소 윤곽주사를 포함한 세계 피부미용성형수술 및 집도 건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외모의 관심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이들이 외모의 변화를 위해 성형수술만큼 많이 도전하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다.

남녀 구분할 것 없이 날씬한 체형을 선호하는 현상이 나타나며 다이어트에 대한 시도가 늘고 있다. 고혈압이나 당뇨 등이 유발될 수 있다는 점도 비만을 경계하는 이유 중 하나다.

‘내 몸에 딱 맞는 한방성형 다이어트’의 저자인 수원 하늘토한의원 정우현 원장은 “성형과 다이어트 비만 치료의 공통점은 의료진의 조언 하에 체계적인 관리법을 이행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한의학적 성형 및 다이어트 치료는 한방적 시술과 치료제를 사용한 치료법이다"라고 덧붙였다.

하늘토한의원의 다이어트 비만 치료는 비수술적 시술로 순수 한방 생약 성분의 약침 주입으로 시작된다. 전신의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지방층의 약물 주입과 매선 시술로 피부 탄력 개선, 리프팅 외에도 뱃살, 허벅지, 종아리, 팔뚝 등 부위별 살이 늘어지고 쳐진 지방층 부위를 당겨준다.

종아리, 허벅지는 매선 실리프팅 시술과 약침, 지방분해침 등의 한방적인 다이어트 퇴축술로 지방분해 효과를 주는 치료 방법이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밖에도 정우현 원장의 도서 한방성형에서는 매선 정안침을 팔자주름, 코, 미간 주름, 사각턱 부위와 보톡스 필러 시술이 어려운 눈가 및 눈 밑 주름 등에 시행된다고 설명하고 있다.

더불어 도서 한방성형에서는 한방적 피부과 치료법으로 사각턱, 안면비대칭, 턱관절 장애와 같은 추나 성형 치료법을 다루고 있으며, 안면윤곽, 안면 비대칭이나 주름 시술도 일반적인 성형외과 수술처럼 절개나 마취가 필요하지 않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수원 하늘토한의원은 지식경제부지정 피부임상협력병원으로써 각종 피부관리 한방성형 등 피부과 진료과목을 진행한다. 현재는 피부 성형 진료 과목 외 비만클리닉, 피부관리실을 전문으로 운영하여 한방다이어트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우현 원장은 KBS, MBC, SBS, JTBC, TV조선, MBN 등 지상파와 케이블 TV에 출연해 한방 성형 치료에 대한 한의학적 해석을 내놓은 바 있다.

수원 하늘토한의원에서는 수능 수험생 대학생 새내기 및 취업 준비생 및 새내기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 하늘토한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