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인 설계로 더 편안하게, 더 많은 유축”
“과학적인 설계로 더 편안하게, 더 많은 유축”
  • 주선영
  • 승인 2013.09.13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유축기(모델명: SCF332(전동), SCF330(수동))

 

필립스 아벤트가 자연스럽게 많은 유축을 가능하게 하는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유축기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유축기는 필립스 아벤트 연구센터와 영국 유명 대학교의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실제 모유 수유 방식과 가장 유사한 수유를 구현해내는 ‘내추럴 라인’의 내추럴 젖병과 유리 젖병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되는 제품이다.

내추럴 유축기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유축과 풍부한 모유 생성을 돕는다. 이 제품은 모유가 모일 수 있도록 몸을 앞으로 기울여 사용해야 하는 기존 유축기와 달리 등과 허리를 뒤로 기댄 상태에서도 유축 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자세로 오랜 시간 유축이 가능하다.

핵심 원리는 유축 깔때기에서 젖병으로 연결되는 관의 길이를 최대한 짧게 디자인했다는 것이다. 관의 길이가 길어 몸을 앞으로 숙인 채로 유축해야 하는 다른 유축기와 달리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유축기는 깔때기에서 젖병으로 연결되는 관의 길이가 짧아 몸을 앞으로 숙일 필요가 없다. 실제로 82%의 엄마들이 기존 유축기 보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유축기가 더 편안하다고 응답했다.

또 다른 특징은 바로 필립스 아벤트만의 독특한 꽃잎 모양 마사지 쿠션이다. 더욱 부드럽고 포근해진 마사지 쿠션이 가슴에 편안하게 밀착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압력을 줘 실제 아기가 빠는 것처럼 모유가 풍부하게 생성되어 원활하게 유축 할 수 있다.

내추럴 유축기는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PP(폴리프로필렌)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전동과 수동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내추럴 전동 유축기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개인별 맞춤 유축이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전원을 켜고 부드러운 촉진 모드로 시작한 후 3가지 세팅 모드 중 자신의 몸에 가장 편안한 모드를 선택하면 된다.

본체가 작고 가벼워 이동과 보관이 쉬우며 손잡이는 손에 꼭 맞게 디자인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부품 구성을 최소화해 빠른 조립이 가능하고 세척 역시 용이하다. 이 같은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유축기의 인체공학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은 효과적인 모유 유축을 위한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3년 IF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모든 구성품은 엄마 가슴을 닮아 편안한 수유를 가능하게 하는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라인인 젖병 및 젖꼭지와 함께 구성됐다. 유축 후 모유를 옮겨 담을 필요 없이 뚜껑을 바로 끼워 보관할 수 있어 모유를 옮기면서 발생할 수 있는 위생 문제나 모유 유실까지 방지한다. 제공되는 저장 용기 외에도 필립스 아벤트의 모든 기존 젖병 및 컵 제품과도 호환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전국 필립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내추럴 전동 유축기는 22만 5천원, 내추럴 수동 유축기는 10만 5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