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키엘 수분크림 한정판 外
[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키엘 수분크림 한정판 外
  • 송지나
  • 승인 2018.02.02 16: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키엘, 베스트 수분크림 한정판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에 한국의 대표적 겨울 도시 이미지와 동계 스포츠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적용한 ‘키엘 러브스 평창’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등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동계 스포츠와 한국 전통 민속놀이, 키엘 만의 헤리티지가 함께 어우러져 있다. 

 


◇ 쥴라이, ‘BE MY SUMMER’ 발렌타인 컬렉션 출시

7월의 에너지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JULLAI)에서 ‘BE MY SUMMER’ 발렌타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발렌타인 컬렉션은 쥴라이에서 후원하는 우리나라 문화유산 보존 재단 ‘예올’의 젊은 공예가 최정유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슈퍼12 바운스 씬 오일’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한 것이다. 

가장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사랑의 순간을 뜻하는 SUMMER(JULLAI) 키워드와 연인에게 전하는 영원한 사랑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또한 쥴라이 스킨케어 라인의 메인 컬러를 중심으로 12가지 핑크 계열 컬러를 활용해 쥴라이의 슬로우 공법을 시간의 흐름에 따른 컬러의 변화로 패턴화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12 바운스 씬 오일은 자연 유래 성분이 80% 이상 함유된 탄력 오일로 강력한 영양 성분을 전달하며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가벼운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스며들어 편안한 사용감과 유해성분을 배제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2종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자외선, 미세먼지 등 각종 도시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선블록 시리즈 ‘어반 쉐이드 선’ 2종을 출시한다.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은 자외선 차단과 미세먼지 케어, 피부톤업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도시형 토탈 선블록 제품으로, 더스트(미세먼지 모사체) 흡착방지 임상 테스트  를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EWG 그린 등급 원료로만 구성된 저자극 포뮬러로 예민해진 피부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핑크 칼라민 성분이 함유된 로션 제형으로 피부 진정을 돕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어반 쉐이드 워터블록 선 SPF50+ PA++++은 물, 땀, 피지에도 강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촉촉한 워터 드롭 제형으로 백탁현상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 에뛰드하우스,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저자극 성분으로 자극 없이 클렌징 해주는 ‘몬스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에 오일의 강력한 세정력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는 오일이 메이크업을 빠르게 녹이고, 워터가 메이크업 노폐물을 닦아내는 듀얼 클렌징 효과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쉽게 지워내는 클렌징 워터 제품이다. 

천연 유래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라이트 오일과 알로에, 대나무, 그린티 성분이 함유된 그린 파워 콤플렉스 워터가 만나 착색력이 강한 틴트나 워터프루프, 글리터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