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치킨, 물놀이 완구 3종 출시
먼치킨, 물놀이 완구 3종 출시
  • 주선영
  • 승인 2013.06.21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이유용품 전문 브랜드 먼치킨(Munchkin)이 물놀이 완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치킨의 공식 수입원인 YKBnC(ykbnc.com)는 목욕놀이 장난감 ‘반짝반짝 분수놀이’를 비롯, 신기한 워터웨이, 목욕놀이 감각볼 등 총 3종의 물놀이 완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반짝반짝 분수놀이는 별 캐릭터 모양의 건전지 작동 완구로, 버튼을 누르면 반짝반짝 불빛이 나오면서 물 위를 회전하고 조그만 분수가 뿜어져 나온다. 이 완구는 아이의 오감을 자극해 부정적 감정을 해소하고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길러줄 뿐만 아니라 공간 개념과 집중력까지 키울 수 있다.

워터웨이는 펭귄, 니모, 불가사리 등 3가지 귀여운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또 이들은 색과 모양이 다른 장난감들을 하나로 쌓기도 하고 따로 분리할 수도 있어 변별력을 키울 수 있다.

감각볼은 흔들고 굴리고 잡으면서 손끝의 힘을 기를 수 있으며, 움직일 때 마다 볼안에 든 딸랑이가 소리를 내기 때문에 시각, 청각, 촉각 개발에 도움이 된다. 볼 아래쪽에는 여러 개의 구멍이 있어 물을 담고 흘러 보내면 분수처럼 물이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이 목욕시간을 지루해하지 않고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반짝반짝 분수놀이는 12개월 이상, 신기한 워터웨이와 목욕놀이 감각볼은 6개월 이상 사용 가능하다.

한편 먼치킨은 오는 7월 31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퀴니 유모차와 맥시코시 카시트를 비롯,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