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운동본부 홍보대사에 김나경씨 위촉
도전한국인운동본부 홍보대사에 김나경씨 위촉
  • 송지숙
  • 승인 2017.07.12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숙 기자] 도전한국인운동본부(대표 조영관)는 지난 8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서 개최한 ‘제5회 대한민국 도전 페스티벌’에서 도전한국인운동본부 홍보대사로 김나경씨를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김나경씨는 환경문제를 전문으로 다루는 환경미술화가로, 어린이집 관련 미술교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김나경씨는 이번 도전한국인운동본부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대한민국의 도전정신 확산과 환경보존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올해 ‘제5회 대한민국 도전 페스티벌’은 서울특별시와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가 후원해 개최됐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는 2013년부터 지방자치, 문화·예술, 사회, 국제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정신을 발휘해 빛나는 성과를 올린 한국인을 발굴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올해까지 5년간 반기문 UN사무총장, 박원순 서울시장, 신호범 워싱턴 주상원부의장, 박찬호 야구선수, 가수 싸이, 방송인 송해씨에게 도전한국인상을 수여했다. 이밖에도 국회의원. 자치단체장 및 4차산업혁신기업 등 다양한 부분의 도전한국인을 발굴해 시상해 왔다.

▲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조영관 대표(왼쪽)가 8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서 개최한 ‘제5회 대한민국 도전 페스티벌’에서 도전한국인운동본부 홍보대사로 환경미술화가인 김나경씨를 위촉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