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입양 앞둔 아이들 위한 봉사활동
깨끗한나라, 입양 앞둔 아이들 위한 봉사활동
  • 신선경
  • 승인 2013.06.19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대표이사 이기주)는 18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종합복지기관 동방사회복지회를 방문해 입양을 앞둔 아이들을 돌보고 보솜이 기저귀를 전달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은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의 소비자 마케터인 ‘보솜이 맘스마케터’들이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모습

 

깨끗한나라 임직원들은 18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의 소비자 마케터인 ‘보솜이 맘스마케터’와 함께 이유식 만들기, 아기 돌보기, 목욕시키기, 놀이방 청소, 물품 정리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 했다.

이와 함께 후원물품으로 ‘보솜이 프리미엄 천연코튼’ 기저귀 100박스도 전달했다.

행사에 참가한 보솜이 맘스마케터 15기 박윤미 씨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천사같이 해맑은 아이들 덕분에 얻어가는 것이 많은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아이들이 행복한 가정에 입양돼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다양한 분야에 걸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동방사회복지회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종합복지기관으로 국내외로 입양될 아기들을 임시로 보호하는 동방영아일시보호소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올해 ‘아름답고 깨끗한 세상 만들기’라는 슬로건 하에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