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 콤비 시리즈ㆍ하이그레이드 시리즈 출시
터닝메카드, 콤비 시리즈ㆍ하이그레이드 시리즈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6.02.02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터닝메카드 하이그레이드 시리즈와 콤비 시리즈. (사진제공=손오공)

 


신제품 ‘그리폰’과 ‘스핑크스’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터닝메카드’가 설을 앞두고 신제품 콤비 시리즈와 하이그레이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먼저 콤비 시리즈는 신형 메카니멀 ‘그리폰’과 ‘스핑크스’, 이 두 대가 합체한 콤비네이션 메카니멀 ‘그리핑크스’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애니메이션에서 공개된 콤비네이션 메카니멀 ‘그리핑크스’는 쾌활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메카니멀 ‘그리폰’과 위엄 있고 지혜로운 메카니멀 ‘스핑크스’가 합체한 슈퍼 메카니멀이다. 

그리폰과 스핑크스는 기존 메카니멀과 동일하게 자동차가 카드와 결합해 메카니멀로 변신하지만, 둘이 합체하면 슈퍼 메카니멀인 그리핑크스가 된다는 차이가 있다. 또한 카드는 홀로그램 사양의 특수 메카드 2장을 포함해 총 6장으로 특별 구성돼 있다. 

그리폰과 스핑크스, 콤비네이션 버전인 그리핑크스 등 총 3종은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 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콤비 시리즈와 더불어, 인기 메카니멀 ‘테로’와 ‘피닉스’의 하이그레이드 버전도 출시된다. 

하이그레이드 시리즈란 애니메이션 속 메카니멀을 실제의 모습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자동차 및 로봇모드로 더욱 정교하고 화려하게 변신하기 때문에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 터닝메카드의 감동을 새롭게 느낄 수 있다.

한편, 손오공은 터닝메카드 신제품 출시와 함께 대규모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진행되는 ‘손오공 페스티벌’은 오는 5일부터 29일까지 제품 박스에 있는 손오공 로고를 오려 엽서에 붙인 후 손오공 본사로 보내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53명에게는 이번에 출시한 ‘그리폰’, ‘스핑크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터닝메카드 제품과 손오공 인기 완구제품을 선물한다. 자세한 응모방법과 경품구성은 손오공 홈페이지(www.sonoko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