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제2회 교복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형지엘리트, ‘제2회 교복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송지나
  • 승인 2016.01.07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통해 참가 신청 접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예비 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한 ‘제2회 엘리트 교복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엘리트 교복 아카데미’는 학부모들이 교복을 직접 만져보고 입어보며 원단 구별법, 세탁 및 관리법, 핏 살려주는 법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으로 오는 27일 오전 역삼동에서 진행된다.

예비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형지엘리트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모바일 알림장 어플리케이션 ‘아이엠스쿨’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가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엘리트 교복 아카데미 참석자는 추첨을 통해 총 35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19일 개별 통지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기념품과 교복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형지엘리트 마케팅 관계자는 “예비 중고등학교 입학생을 둔 엄마들이 우리 아이가 어떤 교복을 입는지 눈으로 직접 보며 아이의 교복 생활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트는 학부모 교복 서포터즈 ‘엘리트맘(엘맘)’과 학생 서포터즈 ‘엘리트친구(엘친)’와 함께 ‘교복생활연구소’를 운영,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 반영해 활동성이 뛰어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학생복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