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병원 ‘Keep the basic, Be the BEST' 캠페인
제일병원 ‘Keep the basic, Be the BEST' 캠페인
  • 김아름
  • 승인 2013.04.17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50주년을 맞은 제일병원이 개원 초심으로 돌아가 세계 최고의 여성병원으로 다시 도약하자는 의미의 ‘Keep the basic, Be the BEST'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환자제일의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서비스를 더욱 확고히 하고자 기획됐다.

제일병원은 성공적인 캠페인을 위해 4가지 실천항목인 BEST는 ‘Beginner's mind(초심으로 돌아가 무엇이든 적극적으로 책임감 있게 행동하자)’, ‘Etiquette(병원에서 고객과 직원, 상호간에 에티켓을 지키자)’, ‘CS Style(Charm & Smart 스타일을 살리자)’, ‘Tidy up(쾌적한 환경을 만들자)’ 슬로건을 선정하고 적극적인 실천을 다짐했다.

민응기 제일병원 원장은 “제일병원이 반세기 동안 흔들림 없이 최고의 여성병원으로 있을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오직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는 제일병원의 철학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만족이 아닌 고객감동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