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씰린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 출시
이씰린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1.23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씰린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

 


뛰어난 보습력과 주름개선 및 미백효과 기능성분 함유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대표 여익현)이 고보습, 주름개선, 미백효과로 손과 손톱을 관리해주는 세럼 형태의 핸드케어 신제품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을 출시했다.

이씰린의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은 주요성분으로 호호바와 로즈힙, 카멜리아와 쉐어버터, 모링가버터 등 천연 유래의 식물 성분을 사용해 피부 보습 효과로 거칠고 메마른 손을 관리해준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기능성 케어로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도 얻을 수 있으며, 이씰린의 대표 제품인 ‘퍼스트세럼’의 제형기술이 적용돼 고농축 성분임에도 미끈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더불어 어스니어(소나무 겨우살이)와 초피나무열매추출물을 더해 유해환경에 쉽게 노출되는 손에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며, 밀에서 추출한 펜타비틴 성분이 손톱 케라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얇고 쉽게 부서지는 건조한 손톱을 관리할 수 있다. 

이밖에 10가지 식물성분으로 만든 이씰린 천연 방부 시스템 ‘그린-10’을 적용하고 파라벤,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동물성 성분 무첨가 처방한 피부 저자극 제품이다.

상큼한 플로럴 계열의 산뜻하고 부드러운 향취가 특징인 ‘트루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은 휴대가 편리한 펌프 튜브 용기로 나왔으며, 가격은 25,000원(60ml)이다.

한편,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