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바이 슬로가닉, ‘해리메이슨 컬러 멜팅 립’ 출시
레시피 바이 슬로가닉, ‘해리메이슨 컬러 멜팅 립’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1.23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시피 바이 슬로가닉 X 해리메이슨 ‘해리메이슨 컬러 멜팅 립’.

 


세련된 립 컬러에 립밤의 보습 성분이 더해진 촉촉한 립 제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레시피 바이 슬로가닉(RE:CIPE by loganic)’이 주얼리 브랜드 ‘해리메이슨(HARRY MASON)’과 함께 ‘해리메이슨 컬러 멜팅 립’을 출시했다.

‘해리메이슨 컬러 멜팅 립(HARRY MASON COLOUR MELTING LIP)’은 레시피 바이 슬로가닉의 뷰티 노하우와 해리메이슨의 세련된 컬러감이 접목된 립 컬러 제품이다. 

부드러운 컬러감과 립밤의 보습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육안으로 보이는 색상과 달리, 숨겨있는 멜팅 컬러가 입술 표면에 닿으면 선명한 컬러감으로 변한다.

입술을 자연스럽게 물들이는 틴트 효과가 있어 묻어나거나 잘 지워지지 않고 오랫동안 생기 넘치는 입술로 유지시켜준다. 또 고굴절의 저점도 오일이 수분처럼 가볍게 입술에 녹아들어 볼륨감 넘치는 광택까지 더해준다.

더불어 겨울철 필수품인 립밤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마카다미아씨오일, 스쿠알란, 하이드로제네이티드 식물성 오일 성분이 입술에 코팅 보습막을 씌우고, 토마토 오일과 파프리카 추출물 등의 성분이 입술에 생기를 부여한다.

해리메이슨 컬러 멜팅 립은 ‘올리브’, ‘로즈힙’, ‘아카시아’, ‘허니’ 등 4가지 컬러 제품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69,800원이다. 오는 12월 3일 오전 0시 10분 CJ홈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

한편, 레시피 바이 슬로가닉과 해리메이슨은 지난 5월 리무버 없이 손쉽게 떼어서 제거하는 신제형 네일 ‘해리메이슨 컬러앤필(HARRY MASON COLOR&PEEL)’을 선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