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두 번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베네피트, 두 번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1.18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네피트 베네피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 왼쪽부터 메이비 베이비 달링 듀오, 겟 더 파티 스타티드!, 파티 호핀, 유어 비 라이트! 투 파티.

 


20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오는 20일 두 번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베네피트 두 번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파티 컨셉으로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 스킨케어 제품부터 향수까지 다양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활용도가 높은 틴 케이스에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팝아트 디자인을 더해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네피트 시그니처 향수 세트 ‘메이비 베이비 달링 듀오’와 풀 메이크업 키트 ‘겟 더 파티 스타티드!’, 섹시한 눈매와 빛나는 피부를 위한 ‘파티 호핀’, 수분 충전 세트 ‘유어 비 라이트! 투 파티’ 등 4종이다.

‘메이비 베이비 달링 듀오’는 매혹적이면서도 은은한 살구향의 베네피트 시그니처 향을 담은 향수와 바디 크림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텍스쳐의 메이비 베이비 바디 크림은 메이비 베이비 향수의 향을 그대로 옮겨 담았으며,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겟 더 파티 스타티드’는 풀 메이크업을 위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돼 매력적인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파티 호핀’은 섹시하고 아찔한 눈매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키트로 파티 조명 아래서 더욱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밖에 ‘유어 비 라이트! 투 파티’는 베네피트 대표 스킨케어 라인 비라이트와 모공 프라이머로촉촉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베네피트는 본격적인 연말 파티 시즌을 맞이해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무료 서비스를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사전에 예약만하면 홀리데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예약은 베네피트 콜센터 또는 전국 매장을 통해서 가능하며, 메이크업 서비스는 약 30분이 소요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