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바이 슬로가닉,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실시
레시피 바이 슬로가닉,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5.11.18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 지급 및 사은품 증정 등 대상별 다양한 혜택 마련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레시피 바이 슬로가닉(RE:CIPE by slowganic)이 오는 11월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부터 하지원의 뷰티 아이템으로 알려진 ‘젤리팩’ 등의 인기 제품 사은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신규 회원들에게는 레시피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별도의 구매 없이 회원 가입만 해도 주어지는 혜택으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 레시피 쇼핑몰에서 첫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국내산 과일 성분이 함유된 핸드 케어 제품 ‘탱글 핸드잼 3종 세트’를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증정한다. ‘탱글 핸드잼 3종 세트’는 잼처럼 몰캉한 제형이 특징으로 약 29,000원 상당의 정품이다.  
 
이밖에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선물도 마련됐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제주산 마유가 함유된 보습 핸드크림 ‘마유 인텐스 핸드크림’, 5만원 이상 구매 시 바르는 스티커 네일 ‘미스에이지 네일 키트’를 증정한다.

또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해초 추출물로 만든 클렌징 오일 ‘마린 미네랄 클렌징 플루이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젤리 제형의 수분 팩 ‘제이원 젤리팩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시피 바이 슬로가닉’ 온라인 쇼핑몰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