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KoY), 배우 고현정과 함께 론칭 행사 성료
코이(KoY), 배우 고현정과 함께 론칭 행사 성료
  • 송지나
  • 승인 2015.10.22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1일 코이 론칭 행사에서 배우 고현정이 기자 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코이)

 


벨포트 이태원점 입점 기념해 배우 고현정과 함께 론칭 행사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대표 뷰티 시그니처 고현정의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가 지난 21일 배우 고현정과 함께 벨포트 이태원점 단독 입점을 기념해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코이의 론칭 행사는 고현정이 직접 행사의 모든 부분을 주관하고 참석해, 그동안 입소문으로 전해지던 그녀의 뷰티 노하우를 스스로 밝히고 브랜드 론칭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고현정은 직접 매장을 방문해 기념사진 행사를 가졌다.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며 밝은 모습으로 나타난 고현정은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코이 브랜드 진열 테이블로 향했다. 

제품 진열에 대한 의견도 나누고 주력 제품인 ‘어튠 오아시스 크림’을 직접 손등에 테스트해보는 등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매장을 둘러봤다.

또한 고현정은 브랜드 모델이 아닌 직접 뷰티 브랜드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 브랜드 컨셉, 주력 제품 등을 소개하는 기자회견 시간도 가졌다. 

특히 ‘코이’에 대해 수십 년간 자신의 피부를 다스린 남다른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5년간 화장품 기획에 참여해오며 직접 만든 브랜드라고 설명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기존에 알려진 ‘루머 크림’, ‘루머 세안법’ 등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도 들려줬다.

코이 관계자는 “고현정씨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코이’의 론칭을 기념해 매장에 직접 방문하고 기자회견을 갖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행사를 이끌었다”며, “앞으로도 코이는 고현정씨와 함께 모두가 궁금해 하던 ‘고현정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하나하나 풀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이(KoY)는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뜻의 ‘고이’와 고현정의 첫 이니셜을 딴 이름으로, 고현정의 노하우를 담아 피부를 매끄럽고 보송보송하게, 곱게 변화시키겠다는 소망을 담은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