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론칭과 동시에 완판 기록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론칭과 동시에 완판 기록
  • 송지나
  • 승인 2015.10.22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롯데홈쇼핑 론칭 구성.

 


2중, 3중 세안 필요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 및 피지 제거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소망화장품은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이 지난 20일 롯데홈쇼핑 ‘정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정쇼’와 함께 공동기획한 제품으로 피부 표면에 빠르고 부드럽게 퍼지는 가벼운 사용감이 장점이며, 모공 속 피지와 불순물,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클렌징 폼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클렌징 오일 사용 시 마른 손에 사용을 권장했던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오일이 수분과 만났을 때 그 수분을 함유할 수 있도록 하는 액정 기술인 리퀴드 크리스탈 기술을 접목시켜 젖은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쇼호스트 정윤정은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젖은 손에도 사용할 수 있고 2중, 3중 세안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세정력이 뛰어나 향후 1년간 이보다 좋은 클렌징 오일은 만나기 힘들 것 같다”며 극찬했다.

소망화장품은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론칭 방송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물량 생산에 힘쓰고 있으며, 후속 방송 편성일은 미정이나 롯데홈쇼핑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정쇼’에서 완판된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현재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