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아웃도어에 패턴을 접목한 ‘패턴다운’ 출시
이젠벅, 아웃도어에 패턴을 접목한 ‘패턴다운’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10.22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젠벅 패턴다운 서인국 헤링본다운(위쪽)과 박민영 타탄다운.

 


헤링본 ∙ 타탄체크 등 감각적인 패턴 다운재킷에 접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대표 박창근)이 올 겨울을 따뜻하면서도 맵시 있게 만들어줄 ‘패턴다운’ 2종을 출시했다.

이젠벅 ‘패턴다운’은 기존 아웃도어 웨어 디자인에서 탈피해 감각적인 유럽식 정통 패턴 디자인을 활동적인 아웃도어에 접목한 구스 다운재킷이다. 

겨울 아웃도어 웨어의 기본 기능인 보온성에 패션 트렌드를 접목했다. 특히 올 F/W 시즌에 다양한 패턴들이 유행하면서 코트, 모직에서 볼 수 있던 감각적인 패턴을 아웃도어 웨어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젠벅 ‘패턴다운’은 2~3가지 색상이 섞인 패턴이 적용됐기 때문에 피부톤에 구애 받지 않고 입을 수 있으며, 데일리 아웃도어 웨어뿐만 아니라 캐주얼, 트레이닝복, 세미정장 등 다양한 옷차림과도 어울린다.

또한 ‘패턴다운’은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했으며 동시에 에어볼륨 안감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극대화 시켰다.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퍼 후드를 적용해 방한 기능도 높였다.

‘패턴다운’은 남성용 ‘서인국 헤링본다운’과 여성용 ‘박민영 타탄다운’ 2종으로 출시됐다. 각각 이젠벅 모델로 활동 중인 서인국과 박민영이 광고 및 시즌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이다.

‘서인국 헤링본다운’은 헤링본 패턴의 블랙, 글렌체크 패턴의 차콜그레이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허리를 덮는 기장감으로 활동성을 높여주는 사파리 스타일이다. 가격은 49만원이다.

‘박민영 타탄다운’은 타탄체크 패턴의 레드, 헤링본 패턴의 블랙, 글렌체크 패턴의 차콜그레이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바디라인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글래머러스 핏으로 제작됐다. 가격은 52만원이다.

 


한편, 이젠벅은 ‘패턴다운’ 출시 기념으로 23일부터 오는 11월 13일까지 약 3주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TV CF 영상 공유 이벤트’는 이젠벅 홈페이지에서 ‘패턴다운’의 TV CF 영상을 공유하면 보조충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이젠벅 홈페이지에 공개된 패턴 퀴즈를 풀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패턴다운을 증정하는 ‘패턴의 비밀’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