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볼루션, ‘펀 그라운드’ 체험행사 개최
Y볼루션, ‘펀 그라운드’ 체험행사 개최
  • 송지나
  • 승인 2015.09.30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3일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 파크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대규모 체험 행사 Y볼루션 ‘펀 그라운드(Fun Ground)’를 개최한다. 

오는 10월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 파크에서 진행되는 Y볼루션 ‘펀 그라운드’는 승용완구 체험행사로 소비자들이 승용완구를 안전하고 바르게 탈 수 있는 교육세션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펀그라운드 행사의 ‘재미 3종 릴레이’의 경우 Y플리커 에어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과 운동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 프로그램이다. 게임을 통해 Y플리커 에어의 스피드와 스릴, 안전성, 운동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도 포토 이벤트, 룰렛 이벤트를 통해 ‘Y플리커 에어 1(Y Fliker Air 1)’ 30대 등 참여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포토 이벤트는 Y플리커 에어를 타고 찍은 사진을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결과는 오는 10월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선로션과 스트로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유아동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는 10월1일부터 핫딜로 펀 그라운드 행사참여 및 약 11만원 상당의 육아용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골든티켓(2만원)을 100매 한정 판매한다.

구매고객은 지정 이용일(10월 3일) 행사장 내 인포메이션존에서 쿠폰 확인 후 Y볼루션 재미 3종 프로그램에 프리패스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에게는 경품(츄즈 백팩, 궁중비책 보송보송 선로션, 토미티피 액티브 보온보냉 스트로 컵)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