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출시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9.30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몽드 모델 박신혜와 무궁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피부에 튼튼한 보습장벽을 만들어주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무궁화의 강력한 생명 에너지로 한층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무궁한 보습을 선사한다.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켜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과 산뜻한 타입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 잠자는 동안 묵은 각질을 녹여 주고 밀착 보습막을 형성해 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슬리핑 필링 마스크’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메인 제품인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은 무궁화의 강력한 천연 보습인자와 한층 더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 준다.

또한 피부 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개발 ‘Ceramide PC-104 포뮬라’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빈틈없는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손가락 전체를 이용해 가벼운 마사지와 함께 톡톡 두드려 마무리하면 보습 효능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며, 환절기에 들뜨는 각질과 거친 피부결을 개선해 화장 잘 먹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가격은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29,000원대(50ml),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 29,000원대(50ml),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슬리핑 필링 마스크 19,000원대(80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