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의 Uwa, ‘이제 해외에서도 사용하세요!’
LG유플러스의 Uwa, ‘이제 해외에서도 사용하세요!’
  • 지성훈
  • 승인 2015.09.23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가 감성 공유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Uwa(유와)’를 이제 일본,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3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일본, 홍콩, 싱가포르등 3개국에서LTE 해외 로밍 시Uwa 서비스 이용 가능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LG유플러스가 감성 공유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Uwa(유와)’를 이제 일본,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3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23일 밝혔다. 
 
‘유와’는 통화 중 스마트폰 화면, 음악, 카메라, 위치 등을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All-IP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이다. 
 
이는 통화 중 상대방과 약속을 잡고, 현재 있는 위치를 지도와 주변 풍경을 통해 설명하는 등 유용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유와이용 고객은 이제 유와의 카메라 공유 기능으로 해외여행 시친구와 해외 명소를 함께 볼 수 있고, 가족들을 위한 선물도 미리 보여주며 의견을 물어 볼 수도 있게 됐다.
 
유와서비스를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유와 사용 고객은 먼 해외에서 느끼는 세밀한 감정을 국내에 그대로 전달하는 차별화된 감성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추석을 맞아 유와를 사용하기만 하면 바로 참여할 수 있는 “유와를 쓰면 상품권이 추석선물로 와유”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유와의 ▲보면서통화 ▲공유▲위치보내기 등의 기능을사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명), 5만원권(4명), 아메리카노 교환권(300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