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인테리어·홈케어 전문 서비스를 혜택가격으로”
“이사·인테리어·홈케어 전문 서비스를 혜택가격으로”
  • 정재민
  • 승인 2015.09.18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실용적인 리빙 서비스 제안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삼성카드는 이사철을 맞이해 이사·인테리어·홈케어 서비스 업체와 제휴를 맺고 실용적인 리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테이지별로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리빙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삼성카드 리빙’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먼저 이사 전문업체인 옐로우캡이사 서비스 이용 시 3% 결제일 할인 혜택 및 무료 살균 청소 서비스, 에어컨․비데․벽걸이 TV 등 무료 분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카드 리빙 전용 옐로우캡이사(1599-9524)로 견적을 신청하면 된다. 
 
개성 있는 공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업체인 홈씨씨 인테리어와 한샘ik 제휴 매장에서 무이자 할부 및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5%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할인 없이 4 ~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한샘ik 제휴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시 6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정리 수납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주식회사 덤인에서 제공하는 홈케어 서비스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3% 결제일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혜택 가맹점 및 이용 방법은 삼성카드 리빙 (living.samsungcard.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