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듣고 즐기는 '책 읽기 공연' 구리시립도서관에서 개최
책을 듣고 즐기는 '책 읽기 공연' 구리시립도서관에서 개최
  • 장은재
  • 승인 2015.09.15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교육극 '우리엄마', 낭독연극 '두근두근 내인생'등 다양한 책 읽기 체험

[베이비타임즈=장은재 기자] 구리시립도서관(관장 이경화)은 독서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16일 재미와 감동 웃음이 함께하고 관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형태의 책 읽기 공연 행사를 다채롭게 운영한다. 

이날 오후 3시와 4시 2회에 걸쳐 마음을 적시는 따뜻한 노래, 여러 가지 신기한 악기들의 음색, 관객들의 즐거운 체험이 어우러지는 극단 오디의 음악교육극 우리엄마(극단 오디)가 토평도서관 다목적 홀에서 공연된다.
 
세계적인 작가 앤서니 브라운 원작의 가족음악교육극 '우리엄마'는 가까이 있어 고마움을 잊기 쉬운 엄마의 이야기를 따뜻한 노랫말로 풀어낸 연극으로 공연 중 연주되는 '케논 변주곡', '비창', 호두까기 인형 속 '행진곡', '랩소디 인 블루' 등의 클래식 음악이 곁들여져 아이들의 예술적 감수성을 키워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같은 날 오후7시에는 교문도서관 멀티자료실에서 영화로도 제작되어 흥행되었던 김애란 작가의 '두근두근 내 인생'이 낭독연극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보는 책에서 듣고 즐기는 책으로 다양한 책 읽기 체험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행복한 문화공간으로 늘 친근하게 도서관을 방문하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urilib.go.kr)를 참조하면 된다.

▲ 감성 자극하는 다채로운 책 읽기 공연이 구리시립도서관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