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Asset글로벌증권통장’ 출시 기념 가입행사 개최
NH농협, ‘Asset글로벌증권통장’ 출시 기념 가입행사 개최
  • 정재민
  • 승인 2015.07.14 13: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김주하 NH농협은행장,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회장, 김원규 NH투자증권사장이 가입 후 통장을 받고 있다.(사진제공=NH농협은행)

 

국내 최초 해외 주식에 적립식으로 투자 가능한 상품
증권 거래 실적과 NH올원카드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NH농협금융은 14일 NH농협은행 영업부에서 ‘Asset글로벌증권통장’ 출시 기념 가입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과 김주하 NH농협은행 은행장, 김원규 NH투자증권 사장이 참석해 ‘Asset글로벌증권통장’에 가입했다.
 
‘Asset글로벌증권통장’은 국내 최초로 적립식 해외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은행 연계 증권 상품으로, 지난 10일 신규 출시돼 NH농협은행과 지역 농․축협에서 판매 중이다.
 
해당 상품은 통장 하나로 국내외 31개국 주식 투자는 물론 펀드, ELS 등 다양한 금융상품 거래가 가능하다. 또, 글로벌 적립식 기능을 통해 해외주식에 중장기적으로 투자하려는 고객들은 자동이체만으로 쉽게 투자할 수 있으며, 증권 거래 실적과 NH올원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금리우대, 금융수수료 면제, 채움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Asset글로벌증권통장’ 출시 기념 고객사은이벤트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통장을 개설하고 해외주식 적립식 투자를 위해 월 30만원씩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여행용 캐리어세트,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https://banking.nonghyup.com)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