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버, 정전방식 신개념 공기청정기 듀얼 맥스 프로 출시
후버, 정전방식 신개념 공기청정기 듀얼 맥스 프로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7.14 1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 청소기 브랜드 후버의 정전방식 신개념 공기 청정기 ‘듀얼 맥스 프로(Dual MAX Pro)’ 앞면(왼쪽)과 윗면.

 


공기 중에 떠 있는 유해 성분을 정전기로 집진하는 정전 방식 적용
물세척 관리로 영구 사용 가능한 필터 장착해 유지보수 비용 불필요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청소기 브랜드 후버(HOOVER)가 자사만의 특허 받은 필터를 장착한 신개념 공기청정기 듀얼 맥스 프로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국내 시장에 최근 선보인 ‘듀얼 맥스 프로(Dual MAX Pro)’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후버만의 기술 집약체로 특허 받은 필터 기술로 구성된 공기 청정기이다.

프리 필터를 통과한 먼지가 정전 필터와 탈취 필터 과정을 거쳐 미세 먼지를 집진∙정화한 뒤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는 3단계의 공기 청정단계 원리로 작동된다.

특히 프리 필터로 흡입된 먼지는 후버의 독자적 특허 기술로 만들어진 정전필터 ‘트루먼셀필터(Truman cell filter)’를 통해 정전기 작용으로 집진된다. 미세 먼지, 연기, 꽃가루, 곰팡이균, 애완동물 털 등 공기 중에 떠있는 유해 성분들이 정전 방식을 통해 일반 청정기 보다 더 효율적으로 집진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정전필터로 집진된 먼지들은 탈취 필터인 헬리오스쉴드기술을 통해 합성물질의 악취와 휘발성 유기화합물 같은 화학 가스 제거 작업을 거치게 된다.

‘듀얼 맥스 프로’는 공기 청정 속도도 빨라 20분 사용 시 90% 이상의 미세 먼지를 제거하며 40분 이상 사용 시 99% 이상의 미세 먼지를 제거하는 막강한 청정능력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프리필터와 정전필터는 물세척으로 영구사용이 가능해 필터 교체에 따른 유지비용이 전혀 수반되지 않는다.

이밖에 ‘듀얼 맥스 프로’는 미국 energy star 인증을 획득한 3단계 ‘스마트 에어 센서 기능’이 집안의 공기 상태를 체크해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공기 청정 세기와 속도를 조절해준다.

글로벌 청소기 브랜드 후버의 신개념 공기청정기 ‘듀얼 맥스 프로(Dual Max Pro)’는 주요 온라인 스토어 11번가, G마켓, 옥션, CJ몰, 신세계몰, 현대 Hmall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 49만 9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