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음성로밍 요금 알림’과 ‘음성로밍 안심 차단’ 서비스 출시
KT, ‘음성로밍 요금 알림’과 ‘음성로밍 안심 차단’ 서비스 출시
  • 지성훈
  • 승인 2015.07.08 2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 ‘음성로밍 요금 알림’과 ‘음성로밍 안심 차단’ 서비스 출시 (사진제공=KT)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KT가 해외로 나갈 때 로밍 요금 폭탄 걱정을 덜 수 있는 서비스를 8일 출시했다. 
  
KT가 이번에 출시한 서비스는 '음성로밍 요금 알림'과 '음성로밍 안심 차단'으로, 음성로밍 요금 알림 서비스는 해외에서 고객이 걸거나 받은 모든 음성∙문자 로밍 요금의 월 누적 금액이 1∙3∙5∙8∙10만원(이후 10만원 단위)에 도달할 때마다 문자로 실시간 알려주는 서비스다. 
 
또 음성로밍 안심 차단 서비스는 음성과 문자의 로밍 요금 합계가 월 50만원을 초과하면 음성∙문자 로밍을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서비스다.

두 서비스 모두 무료이고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음성로밍 요금 알림과 음성로밍 안심 차단 서비스는 8일부터 한국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일본, 미국과 분실∙도난의 위험이 큰 스페인, 포르투갈 4개 국에 우선 제공되며, 7월 중 중국 적용에 이어 연말까지 한국인이 자주 방문하는 15개 국가(전체 여행객 중 방문 비중 90%)로 대상국을 넓혀갈 예정이다.
 
한편, 올레닷컴(http://roaming.olleh.com)에서는 ▲'안심 로밍 여행 풀 패키지' ▲'안심 메시지 발송' ▲'데이터로밍 무제한 5%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안심 로밍 여행 풀 패키지는 추첨을 통해 중국과 일본을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1등석 항공권(동반자 1명 항공권 포함), 공항 리무진 왕복 서비스, 면세점 상품권 50만원, 호텔과 음성∙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안심 메시지 발송은 여행을 앞둔 친구나 지인에게 웹사이트에서 올레 로밍 쿠폰 3천원을 보낼 수 있고, 발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8월 31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데이터 로밍 무제한을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5% 할인 제공한다. 
 
또한, 인천공항 올레 로밍 센터에서는 ‘안심 로밍 룰렛 게임’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멀티전원 어댑터, 셀카 렌즈 등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