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물방울 틴트 스틱 할인 이벤트 진행
홀리카 홀리카, 물방울 틴트 스틱 할인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7.08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여름철에도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적셔줄 ‘물방울 틴트 스틱’을 할인하는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홀리카 홀리카 립틴트 판매 1위 제품 ‘물방울 틴트 스틱’을 특별가 4,900원에 판매하는 썸머 서프라이즈 행사이다.

‘물방울 틴트 스틱’은 체리, 석류, 오렌지, 딸기, 포도 등 5가지 강렬한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려 선명하고 매력적인 여름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또 입술에 닿자마자 터지는 물방울 텍스처가 입술에 그대로 흡수, 입술 표면에 잔여감을 남기지 않고 컬러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맑게 빛나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특히 수분 함량 40% 이상의 워터베이스 포뮬러가 함유돼 입술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입술에 녹아드는 촉촉한 텍스처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히아루론산, 마린콜라겐 등의 성분을 함유해 자칫 수분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에도 촉촉한 립 케어를 할 수 있다.

이번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벤트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진행되며, 행사 품목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