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가드, 여름 레포츠 위한 ‘에어로쿨 스포츠브라’ 출시
보디가드, 여름 레포츠 위한 ‘에어로쿨 스포츠브라’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7.08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디가드 모델 전혜빈의 에어로쿨 스포츠브라 화보와 에어로쿨 스포츠브라, 팬티.

 


‘노와이어 몰드’로 볼륨업 기능 강화해 바캉스웨어에도 볼륨있는 몸매 연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대표 윤우환)가 본격적인 여름 레포츠 시즌을 맞아 ‘에어로쿨’ 소재를 사용해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에어로쿨 스포츠브라’를 출시했다.

‘에어로쿨 스포츠브라’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에어로쿨(Aero Cool)’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통기성이 좋은 메쉬 안감을 적용해 물과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워터 스포츠 활동 시 래시가드 안에 입으면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브라캡을 탈부착해 착용하는 기존 스포츠브라와 달리 ‘노와이어 몰드’가 내장돼 있어 우수한 착용감은 물론 가슴라인을 볼륨감 있게 살려주는 볼륨업 기능까지 갖췄다. 

이밖에 넓은 어깨끈이 가슴을 안정적으로 받쳐줘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활동성을 고려한 입체패턴 디자인의 팬티도 함께 출시됐다. 색상은 쿨민트와 베이지 총 2가지이다.

보디가드 김대현 마케팅팀 과장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래시가드와 같은 바캉스웨어는 몸매가 확연히 드러나 수영복이나 접착형 브라만으로는 몸매를 살리기 어렵다”며, “‘에어로쿨 스포츠브라’는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워터스포츠나 조깅, 요가 시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