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서포터즈 ‘소르에디터’ 모집
소르베베, 서포터즈 ‘소르에디터’ 모집
  • 송지나
  • 승인 2015.07.08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8일부터 오는 19일까지 12일동안 모집하며 총 15명을 선발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각종 홍보와 더불어 제품개선에도 참여하게 된다. 9월까지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며 활동기간이 끝난 후 우수 활동자에 대해서는 추가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육아용품에 관심이 많은 3세 이하의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블로그를 운영 중이거나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하다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서포터즈 활동에서 체험해볼 ‘테라 아기띠’와 ‘스텔라 힙시트’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힙시트 아기띠 착용시 앞쪽으로 쏠리게 되는 무게중심을 효과적으로 분산 시키도록 제작됐다. 또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해 착용 시 허리가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줘 허리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밖에 추가로 체험 가능한 끌로렌의 ‘뱀부머슬린 블랭킷’은 통기성이 매우 탁월한 머슬린 소재로 아기 땀띠와 발열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땀 흡수력이 뛰어난 대나무와 코튼 천연소재로 만들어져 연약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