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골드’마케팅으로 중동 공략 강화
LG전자, ‘골드’마케팅으로 중동 공략 강화
  • 지성훈
  • 승인 2015.07.04 08: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로즈골드 색상 적용 ‘슈퍼 울트라HD TV’, ‘골드 플러스’ 에어컨, ‘G4 샤이니 골드’ 제품 사진 (사진제공=LG전자)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LG전자는 최근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등 중동 시장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한 ‘슈퍼 울트라HD TV’(모델명: 65UF851T, 55UF851T)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탠드와 테두리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기존 LCD 기반의 울트라HD TV보다 색재현율이 높은 게 특징이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5월 ‘G4 샤이니 골드’를 중동시장에 출시했다.
 
‘G4 샤이니 골드’는 은은하게 빛나는 금색 디자인에 3D 패턴의 세라믹 재질로 마감 처리된 제품으로 지난해 출시한 ‘G3’에도 골드 색상을 적용해 현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올해 초 사우디아라비아에 황금색의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컨 ‘골드 플러스’를 출시해 현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약 60도의 고온에서도 운전이 가능한 트로피컬 컴프레서(Tropical Compressor)를 탑재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관계자는 “중동 소비자 선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