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올해 누적 판매량 10만대 돌파
LG전자, ‘코드제로’ 올해 누적 판매량 10만대 돌파
  • 지성훈
  • 승인 2015.07.03 1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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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 '코드제로' 올해 누적 판매량 10만대 돌파 (사진제공=LG전자)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가 올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
 
LG전자는 올해 초 진공청소기, 핸디스틱청소기, 침구청소기, 로봇청소기 등 4개 시리즈로 구성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브랜드 코드제로를 출범했다.

코드제로는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넘어서며 올해 LG전자 국내 청소기 매출액의 절반 가량을 차지했다.
 
LG전자 측은 코드제로 성공비결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차별화에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이 청소기의 가장 중요한 구매 요소로 꼽은 흡입력, 미세먼지 차단, 사용 편리성을 모두 갖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했다는 설명이다.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에는 최고 수준의 흡입력 확보를 위해 독자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최대 전압 80V의 LG화학 배터리를 적용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10년 무상 보증한다. 또 9월 말까지 코드제로 싸이킹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배터리 5년 무상보증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코드제로 싸이킹은 4중 헤파필터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한다. 독일 인증기관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로부터 최고 등급 인증을 받았다. 

이밖에 코드제로 시리즈는 무선 청소기로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청소기가 사용자를 따라다니는 ‘오토무빙’ 기술로 사용자의 허리와 손목에 가는 부담을 줄여준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안티헤어 브러시’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하고 손잡이에 손가락걸이, 흡입구에 LED조명 등을 적용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달 말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적용한 로봇청소기 ‘로보킹’을 출시했다. 이어 올해 3분기 중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와 ‘코드제로 침구킹’에도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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