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2015 여고생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
유한킴벌리, 2015 여고생 그린캠프 참가자 모집
  • 송지나
  • 승인 2015.06.18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숲체험 여름학교 그린캠프에 참여한 여고생들이 숲과 나무를 주제로 체험학습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유한킴벌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 리가 여름방학에 전국 여고생 140명과 함께 할 ‘숲 체험 여름학교-그린캠프’(이하 ‘그린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경기도 양평의 국립 산음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될 이번 그린캠프는 유한킴벌리와 국립산림과학원 주최로 오는 7월 22일부터 7월 31일 중 8일간(3박 4일씩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전국의 여고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지원은 오는 7월 10일까지 우푸푸 블로그(www.woopoopoo.net)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소정의 평가를 거쳐 7월 14일 우푸푸 블로그를 통해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올해로 28년째를 맞는 ‘그린캠프’의 참가비는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공익기금에서 전액 지원한다. 캠프 생활을 도와줄 여대생 자원봉사자도 함께 모집하며, 7월 10일까지 참가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환경부 ‘우수 환경교육 프로그램’으로 인증 받은 그린캠프는 ‘숲 체험을 통한 건강한 청소년기의 디자인’을 기본 방향으로 삼고 있다. 이를 토대로 창의, 도전, 치유, 감성, 학습을 테마로 WFUNA(유엔협회세계연맹)의 여성리더십 세션, 학교와 가정, 교우 관계 등에서 겪게 되는 스트레스와 갈등을 해소하는 치유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