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토야, 아이 맞춤형 수납장 북웨건과 폴 행거 출시
야마토야, 아이 맞춤형 수납장 북웨건과 폴 행거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10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야먀토야 부오노아미체 북 웨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이 방 인테리어가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핫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유아 가구들이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동 가구 브랜드인 야마토야에서는 이동식 유아책장인 부오노아미체 북 웨건과 유아옷걸이 폴 행거를 새롭게 선보인다.

부오노아미체 북 웨건은 공간에 실용성을 더한 스마트한 유아책장이다. 하단부에 바퀴가 달려 있어 아이 스스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제작 됐으며, 상단 칸막이 조절 기능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책 수납이 가능하다.

또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100% 순수 원목 제품을 사용했고 부드러운 곡선형 모서리 디자인과 안전성을 높여주는 스토퍼 기능이 장착돼 있다.

함께 출시 된 부오노아미체 폴 행거는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유아 원목 옷걸이로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는 디자인과 포인트 컬러가 눈에 띈다. 특히 좁은 틈새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옷은 물론 가방, 모자 등 여러 벌을 걸쳐도 흔들림 없이 지지해 주는 것이 특징인 스탠드 옷걸이다.

야마토야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 방 인테리어를 준비할 때 제품의 컬러나 배치도 중요하지만 아이 스스로 정리정돈을 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우선적”이라며,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북 웨건과 폴 행거로 정리정돈은 물론 아이들의 상상력과 자립심을 키워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야마토야는 새로 출시된 부오노아미체 2종 런칭 기념으로 북 웨건과 폴 행거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아전용 휴대용 물티슈 한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