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배우 황정음 일상 화보 공개
조 말론 런던, 배우 황정음 일상 화보 공개
  • 송지나
  • 승인 2015.05.26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 말론 런던, 그라치아와 함께 진행한 배우 황정음의 일상이 담긴 특별 화보. (사진제공=조 말론 런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진행한 배우 황정음의 일상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MBC 수목 드라마 ‘킬미, 힐미’ 종영 후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황정음은 조 말론 런던, 그라치아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 향수를 테스팅하는 모습,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는 모습, 핸드 마사지를 받으면서 여유롭고 한가로운 오후를 보내고 있는 모습 등을 담았다.

자신의 아지트로 꼽은 조 말론 런던 한남 부티크에서 진행한 화보 촬영장에서 황정음은 “예전에는 잘 모르고 무조건 사 모으는 쇼퍼홀릭이었다면 최근엔 자주 쓸 수 있지만 좋은 것, 질리지 않는 물건을 사려고 노력한다”며, “편집 숍도 가끔 가고, 가격대와 상관없이 믹스 매치하길 좋아한다, 친구들과 바꿔 쓰기도 하고 해외에서는 특히 소소한 아이템을 즐겨 구입한다”고 말했다.

황정음의 사랑스러운 화보와 그녀의 패션 뷰티 아이템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는 ‘그라치아’ 55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화보 촬영을 진행한 조 말론 런던 한남 부티크는 영국 런던의 슬론 스트리트 조 말론 부티크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고품격 부티크다.

한남 부티크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디스커버리 테이블, 조 말론 런던의 스타일리스트가 개인별 맞춤향을 찾아주는 시그니처 향 컨설팅 서비스, 조 말론 런던 시그니처 핸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 바TM 등을 갖추고 있어 한남동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