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홀리카, 여심저격 변요한의 촉촉한 연애 이야기 공개!
홀리카홀리카, 여심저격 변요한의 촉촉한 연애 이야기 공개!
  • 송지나
  • 승인 2015.05.21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홀리카 홀리카 변요한의 ‘알로에 99% 수딩젤’ 바이럴 영상 이미지.

 


변요한의 촉촉 로맨스를 담은 ‘알로에 99% 수딩젤’ 바이럴 영상 공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21일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전속모델 변요한의 촉촉한 연애 이야기를 담은 ‘알로에 99% 수딩젤’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홀리카홀리카 베스트셀러인 ‘알로에 99% 수딩젤’의 메시지를 남녀의 데이트 에피소드를 통해 재미있게 풀어낸 인터렉티브 영상이다.

여성들이 데이트하기 전의피부 고민을 소비자의 목소리로 담아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변요한과 실제 연애를 하는 듯한 1인칭 시점의 연애 시뮬레이션 인터렉티브 방식으로 현실감과 흥미를 더했다.

특히 영상 상영 중 데이트 코스와 받고 싶은 선물 등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면 변요한과 연애 스토리가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연애세포를 촉촉하게 깨워줄 ‘알로에 99% 수딩젤’ 바이럴 영상에는 변요한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여자친구 신발끈 묶어주기, ‘니가 더 이뻐’ 등의 심쿵애교가 담겨 있어 영상을 보는 내내 미소를 머금게 한다.

한편, 홀리카홀리카는 변요한의 바이럴영상이 공개되는 21일부터 한 달 동안 ‘알로에 99% 수딩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페이지(http://www.holikaholika-aloe.co.kr)에서 바이럴영상을 시청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알로에 99% 수딩젤’ 55ml 미니어처를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매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홀리카홀리카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 증정품은 오는 6월 8일부터 7월 10일까지 지정한 매장에서 소비자가 직접 수령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