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베이비 브랜드 ‘에이비씨덤’ 온라인몰 오픈
바이오더마, 베이비 브랜드 ‘에이비씨덤’ 온라인몰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5.05.19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회원가입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혜택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코리아는 프리미엄 베이비 브랜드 ‘에이비씨덤(ABCDerm)’ 공식 온라인몰(www.abcderm.co.kr)을 지난 18일 정식 오픈했다.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은 기존 소아과 및 육아전문 매장 등에서 판매되며 엄마들의 입소문을 탔으며, 이번 공식 온라인몰 런칭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 공식 온라인몰은 ‘에이비씨덤’ 전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과 편리한 구매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리뷰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을 통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바이오더마는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가격에 따라 에이비씨덤 베스트 3종 체험 샘플과 정품까지 추가로 받아 볼 수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엄마들 사이에서 에이비씨덤은 믿은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며 구매처에 대한 문의가 많아 이번 온라인몰 오픈을 기획하게 됐다” 며, “에이비씨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영유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단 등을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