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업계, 5월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아웃도어 업계, 5월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5.01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블랙야크, 마운티아 등 아웃도어 브랜드 할인ㆍ사은품 행사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웃도어 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네파는 사은품 증정 및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블랙야크와 블랙야크 키즈는 제주 호텔 패키지를 증정하는 추첨 행사와 사은품을 증정하는 ‘가족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마운티아는 이번 시즌 아웃도어 상품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 네파 ‘3대 고객 감사 페스티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5월 가정의 달과 나들이 시즌을 맞아 배낭·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와 어버이날 및 어린이날 할인 이벤트, 감사의 달 사은품 행사 등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이다.

네파는 보상 판매 이벤트로 오는 8월말까지 헌 배낭과 등산화를 매장으로 가져오는 고객에게 2015 S/S 신제품 구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신상품 의류 두 개 이상(최대 다섯개) 구매시 전 품목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키즈 신상품(의류, 용품) 30% 할인과 함께 의류 구매시 가방을 50% 할인해준다.

이밖에도 지난달 27일부터 소진시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더프트앤도프트 선크림과 핸드솝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감사의 달 프로모션, 캠핑용품 40~60% 할인 및 30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체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 블랙야크 ‘가족 사랑 이벤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블랙야크 키즈는 ‘가족 사랑 이벤트’로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제주 씨에스호텔 샹그릴라 요트패키지’ 추첨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행사, ‘가정의 달 선물 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제주 씨에스호텔 샹그릴라 요트패키지’ 추첨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블랙야크와 블랙야크 키즈 매장에서 정상제품 5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전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스위트룸(1박,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 샹그릴라 요트투어(2인) 이용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정상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트레블킷 혹은 키즈 돗자리를 증정하며, 블랙야크 매장에서 텐트, 타프 등 캠핑용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이너 카페트’를 제공한다.

한편, 블랙야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1일부터 10일간 자켓 한 벌 가격으로 자켓, 티셔츠, 팬츠를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 달 선물 패키지’ 2종을 준비했다. 등산 선물 패키지는 B2XN4자켓·B3XN20티셔츠·B4XN11팬츠로 구성돼 있으며, 여행 선물 패키지는 세비야자켓·누보티셔츠·라스코팬츠로 구성돼 있다.

◇ 마운티아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의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제품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마운티아는 자켓,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최대 60%까지 특별 할인하며,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시럽(Syrup)을 통해 마운티아의 패밀리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5천원, 10만원 이상 1만원의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산행에 필요한 트라이탄 물병(750ml),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당일 산행용 빌리프(25L) 배낭을 증정하는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