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 MOU 체결
BBQ,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 MOU 체결
  • 이경열
  • 승인 2015.05.01 13: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 부터 김영복 GFAC 이사장, 구기헌 상명대학교 총장,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이 MOU를 체결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지난해 12월 수도조리직업전문학교와의 합병을 통해 설립한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GFAC)와 ㈜제너시스BBQ그룹이 30일(목), 상명대학교 대회의실에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윤홍근 회장과 상명대학교 구기헌 총장 등이 참석해 MOU를 체결하고 제너시스BBQ그룹과 GFAC, 상명대학교 3자간의 산학협력 체계를 공고히 할 것을 약속했다. 
이를 통해 상명대학교는 한국어와 조리 기술을 함께 학습하고자 하는 외국인 학생을 모집하여 한국어 교육을 실시하며, GFAC는 전문적인 조리 교육을 지원해 최고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글로벌 외식시장을 이끌 외식경영전문가를 양성한다는 방침이다.
이 날 윤홍근 회장은 “제너시스BBQ 그룹은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시작으로 상명대학교와 GFAC가 서로 win-win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며 “상명대학교 외국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인턴십 및 취업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해 한식의 세계화를 이끌 외식 전문가를 육성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는 호텔관광경영학과, 호텔조리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제과제빵학과 등 5개 학과로 운영되며 외식산업의 현장 맞춤형 교육과 졸업 후 취업관리를 전 재학생에게 지원하고 있다.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의 전 과정을 이수하면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제너시스BBQ그룹에 입사 할 수 있는 우선 취업의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