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에서 ‘키즈폰’ 사면 ‘또봇’을 선물로!
하이마트에서 ‘키즈폰’ 사면 ‘또봇’을 선물로!
  • 송지나
  • 승인 2015.05.01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하이마트가 어린이날을 기념해 오는5월 1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용 스마트 기기 ‘키즈폰 준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내 하이마트 매장서 ‘키즈폰 준2’ 구매시 선착순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하이마트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동용 스마트 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하이마트는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내에 위치한 하이마트 매장에서 ‘키즈폰 준2’를 구입하면 인기 캐릭터 ‘또봇’ 변신로봇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롯데마트 내 하이마트를 포함한 전국 438개 하이마트 매장에서 일반 스마트폰과 함께 ‘키즈폰 준2’를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며, 하이마트 현대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추가로 8만원을 할인해 준다.

‘키즈폰 준2’는 SK텔레콤에서 출시한 키즈폰의 두 번째 버전으로 음성통화, 전용 메신저, 자녀 위치 실시간 확인, 위급 알람, 캐릭터 키우기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터치스크린을 채용하고 배터리 용량을 늘렸으며 손목시계 형태로 만들어 목걸이형인 전작보다 편의성을 강화했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운영팀 이성재 매니저는 “어린이 안전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면서 보다 안심하고 아이들을 살필 수 있는 키즈폰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 “부모가 자녀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이들도 간단한 작동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모와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는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