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스킵합’ 할인·사은품 증정이벤트 진행
보령메디앙스, ‘스킵합’ 할인·사은품 증정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5.01 0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스킵합 부엉이 턱받이, 부엉이 스푼포크세트, 부엉이 식기세트, 부엉이 빨대컵.

 


턱받이, 스푼포크세트, 식기세트 각 20% 할인… 모두 구매시 빨대컵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유아용품 브랜드 ‘스킵합’이 비비하우스에서 할인이벤트와 사은품 증정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킵합의 할인이벤트는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스킵합의 인기제품 중 턱받이, 스푼포크세트, 식기세트를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해당 상품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스킵합 정품 빨대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킵합의 제품들은 부엉이, 꿀벌, 무당벌레, 기린, 고슴도치 등 귀엽고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어 제품에 친근감을 더해준다.

또한 스킵합의 턱받이는 아이들이 흘린 음식물이 옷에 묻는 것을 막아줄 뿐 아니라 앞부분에 주머니가 달려있어 음식물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스푼포크세트는 손잡이가 미끄럼방지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아이들이 적은 힘으로도 스푼, 포크를 쉽게 쥘 수 있다.

특히 부엉이캐릭터 턱받이, 스푼포크세트, 식기세트는 KBS 인기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이와 서언이, 서준이 쌍둥이가 사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