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패션 업계, 어린이날 맞아 사은품∙할인혜택 펑펑
유아동 패션 업계, 어린이날 맞아 사은품∙할인혜택 펑펑
  • 송지나
  • 승인 2015.04.30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박스·아가방앤컴퍼니·한세드림·제로투세븐, 사은행사와 할인행사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패션 업계들이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토박스코리아와 한세드림은 일정 구매액을 달성하면 사은품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아가방앤컴퍼니와 제로투세븐의 경우 기업 내 각 브랜드별로 사은행사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토박스

▲ 키즈 셀렉샵 토박스 매장.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는 토박스 전국 21개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씨엔타(CIENTA)의 키즈 스카프와 토박스 양말을 제공하며, 미니멜리사 구매고객에게는 깜찍한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또한 토박스 공식몰 회원가입시 전 제품 10%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아가방앤컴퍼니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는 오는 5월 17일까지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엘르 등 전국 700여개 아가방앤컴퍼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퓨토 네임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매장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아이의 이름이 적힌 스티커를 제작해 우편으로 배송해 준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0일까지 의류 및 용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며, 유아 편집매장 넥스트맘은 유모차와 카시트를 30%, 유아용 완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 한세드림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감성이 묻어난 ‘컬리수 연필깎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국 200여 개 컬리수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유아복·유아용품 브랜드 모이몰른도 전국 100여개 모이몰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북유럽풍 ‘모이몰른 장난감 정리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제로투세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의류브랜드 알로앤루는 열두 가지 스타일의 어린이날 선물용 상하복∙원피스를 3만원대에 선보이며, KBO와 콜라보레이션한 구단별 유니폼 형태의 티셔츠를 2만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츄즈에서 신발 전품목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Happy Price! Happy Children’s Day!’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메리제인 슈즈 ‘점프’, 스니커즈 ‘무브’, 슬립온 슈즈 ‘스카우트’, 플랫슈즈 ‘드림’ 등 주요제품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그 외 아이템은 품목별 25~30% 할인가가 적용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선착순 500명의 구매고객에게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컬러링북를 증정한다.

이밖에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오는 5월 31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필수 아이템인 궁중비책 선미스트와 선클렌징 티슈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