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르반, 숲 체험 프로그램 ‘키즈 숲 탐험대’ 성료
섀르반, 숲 체험 프로그램 ‘키즈 숲 탐험대’ 성료
  • 송지나
  • 승인 2015.04.30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즈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이 지난 28일 과천 서울대공원 산림욕장에서 진행한 숲 체험 프로그램.

 


오는 5월, 6월 각 1회씩 ‘숲 탐험대’ 추가모집 예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ARBARN)’이 지난 28일 과천 서울대공원 산림욕장에서 숲 체험 프로그램 ‘키즈 숲 탐험대’를 개최했다.

섀르반 ‘숲 체험’은 ‘자연이 곧 놀이터’라는 섀르반의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 아이들이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작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행사다.

이날 숲 체험은 ‘숲 속 이야기,’ ‘식물 원정대’ 2가지 테마로 구성됐으며, 총 20팀(부모 1인, 유아1인)이 참여해 전문 숲 해설가와 동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숲 속 이야기’ 코너에서는 숲에서 얻을 수 있는 자연부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 체험을 실시했다. 자연을 접목한 인형 놀이, 나뭇가지와 솔방울을 이용한 골프게임, 곤충 역할 놀이 등으로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식물 원정대’ 코너에서는 식물원으로 이동해 기후대별 식생을 관찰하며 지구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아이들은 평소에 쉽게 보지 못했던 특색 있는 식물에 대한 해설을 들으며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공감능력을 향상 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섀르반은 숲 체험 참여자 전원에게 섀르반 단체 티셔츠와 궁중비책 토닥토닥 선터치 SPF45 PA 를 선물로 증정했다.

한편, 섀르반은 오는 5월, 6월에도 각 1회씩 추가로 숲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며, 블로그 또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