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 고객의 손으로 직접 전달 '인기'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 고객의 손으로 직접 전달 '인기'
  • 이경열
  • 승인 2015.04.23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매출 1억원 돌파... 2만명 넘는 고객이 제품 섭취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7일 홈쇼핑으로 출시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성장솔루션 업’을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판매하면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키성장솔루션 업’을 매일 고객의 손으로 전달함으로써 고객이 꾸준히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직접 관리하며 ‘키성장솔루션 업’의 섭취효과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고객입장에서는 야쿠르트 아줌마로부터 키성장에 주요 정보를 직접 듣고 실천할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키성장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면서 3일 동안 2만명이 넘는 고객이 이 제품을 신청해 매일 섭취하고 있다. 출시하자마자 하루 평균 1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이다. 현재까지 제품에 대한 학부모의 문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한층 더 강력한 키성장 인기몰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키성장솔루션 업’은 천연 한방소재인 ‘황기추출물등복합물(이하 ’HT042‘)을 주 원료로 만들었으며, 12주간 신장 하위 25% 미만인 10~15세 아이들 100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HT042’를 매일 섭취한 아이들은 비섭취군의 아이들에 비해 17%(3.3㎜) 더 성장했다. ‘키성장솔루션 업’이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이와같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한 효과성이 입증되었기 때문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 설명은 ‘키성장솔루션 업’ 홈페이지(www.keysolup.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