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 ‘참교육 실천, 힘내자 보육인!’ 캠페인 펼칩니다
베이비타임즈, ‘참교육 실천, 힘내자 보육인!’ 캠페인 펼칩니다
  • 편집부
  • 승인 2015.04.22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社告] 보육인들의 사기진작 위해 ‘보육대상’ 등 제정·시상

베이비타임즈가 ‘참교육 실천, 힘내자 보육인!’ 이라는 주제로 연중 캠페인을 펼칩니다.
 
최근들어 어린이집의 아동 학대사건이 발생되면서, 어린이집에 대한 학부모 및 사회의 곱지않은 시선 탓으로 힘들어하는 보육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매스컴을 장식하는 문제의 어린이집이나, 보육교사들은 극히 일부의 사례일 뿐 많은 보육인들은 미래의 꿈나무들을책임지고 있다는 책임의식 아래 마치 자신의 자녀와 같이 열과 성을 다해 맡은바 보육업무에 충실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베이비타임즈는 보육인들의사기 진작과 함께 보육인에 대한 사회적처우 개선을 위해 보육현장을 살펴보는 시간을 마련키로 하고 (재)한국보육진흥원과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등 보육 관련 기관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특히 본지는 우수보육기관과 보육인의발굴 및 모범 사례 등을 통해 보육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불식시키고, 외국의 우수 보육현장 사례를 보도해 보육현장의 질적 향상도 꾀할 예정입니다.
 
또 연말에는 우수·모범 보육인들을 대상으로 ‘베이비타임즈 보육대상’을 시상할계획입니다.
 
아울러 ‘보육의 날’이 제정될 수 있도록 유관 단체와 손잡고 힘을 다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1년에 한 차례 전국의 보육인들이 모여 우수 보육사례를 공유하고,함께 노력해 참교육을 실천할 수 있도록 ‘보육인 한마당’을 개최토록 할 것입니다.보육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베이비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