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진심을담은운전자보험' 출시
현대해상, '진심을담은운전자보험' 출시
  • 김선영
  • 승인 2015.04.01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현대해상은 ‘진심을담은운전자보험’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의 운전자보험과 달리 교통사고 담보 유형을 ‘자동차 운전 중, 비운전 중’으로 구분해 필요한 담보만 집중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응급실 내원 시 진료비를 지급하는 ‘응급실내원진료비특약’과 상해사고로 인하여 생긴 얼굴과 목의 흉터 성형수술 시 상처 길이에 따라 최고 200만원까지 지급하는 ‘안면부상해흉터성형수술특약’을 신설해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상해사고까지 보장의 폭을 넓혔다.

신체적 피해 외에도 형사합의금을 보장하는 교통사고처리지원금, 공소제기 시 변호사 선임비용, 벌금비용 등 교통사고로 인한 형사적, 행정적 비용도 특약으로 보장 받을 수 있다.

장기 가입 고객을 위하여 납입기간 3년 경과 이후 보험료의 3%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자동차 운전 중 교통상해로 80% 이상 후유장해 발생시 보장보험료의 납입이 면제된다.

가입연령은 만 18세부터 최대 77세까지, 보험기간은 3/5/7/10/15/20년 만기와 70/80/100세 만기 중 선택할 수 있다.

전담보가 비갱신형으로 납입기간 동안 보험료 인상이 없으며, 보험료는 40세 남자 기준 100세 만기 가입 시 2만원 수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