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무배당)' 출시
NH농협생명,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무배당)' 출시
  • 김선영
  • 승인 2015.03.31 1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선영 기자] NH농협생명은 사망보장과 입출금이 자유로운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무배당)'을 오는 4월 1일 출시한다.

이 상품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유니버셜 상품으로, 고객의 경제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의 편의성을 확대했다. 추가납입은 물론 의무납입기간인 24개월 이후 연12회까지 수수료 없이 중도인출도 가능하다.

또한, 연금전환특약(무)을 통해 은퇴 후 노후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어, 종신보험 본연의 사망보장 기능과 노후대비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 (연금전환은 가입 후 5년 이상 경과하고 전환 시 해지환급금 500만원 이상일 경우 가능)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무배당)'은 한국인 주요 사망원인인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의 3대 질병도 든든하게 보장한다. 비갱신형으로 운영되는 행복플러스3대질병진단특약(무)으로 제2보험기간에 3대 질병으로 진단 확정시 보험금을 두 배로 지급받을 수 있다. (제2보험기간은 가입나이와 납입기간에 따라  60세, 65세, 70세, 75세, 80세형 중 선택 가능하며, 최초 1회에 한하여 지급)

주계약 가입금액 5천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헬스케어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가입자에게 건강상의 이상 징후가 발생했을 때 24시간 운영되는 헬스콜센터를 통해 전문 의료진에게 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국내외 병원의 진료안내 및 예약대행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암 진단 시에는 암 전문 간호사가 1:1 케어서비스도 제공하며, 치매진단 및 예방, 심리상담 서비스 등도 이용가능하다.

전국 농축협 등에서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의 가입나이는 만 15세에서 최고 70세까지이며, 실납입보험료는 주계약 가입금액 5천만원, 20년납, 월납 가입 시 40세 남자는 105,930원, 40세 여자는 88,600원이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4월 한 달 동안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생명 모바일 앱이나 모바일 홈페이지(m.nhlife.co.kr)에 접속하여 새롭게 출시된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무배당)' 상품 안내장 또는 약관을 SNS로 5명에게 추천하면 선착순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계약자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3만원 상당의 농산물 상품권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