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패밀리박스 혜택강화…1000만원 상당 경품
KT, 올레 패밀리박스 혜택강화…1000만원 상당 경품
  • 맹성규
  • 승인 2015.03.05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맹성규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결합가족고객’을 위한 혜택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올레 패밀리박스’ 서비스를 강화한다.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자 및 체험고객 대상으로 서비스 강화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결합가족 혜택을 위한 앱이다. 이를 통해 가족끼리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하고, 매월 인당 보너스 데이터(100MB)와 멤버십 포인트(1000점), 무료 올레와이파이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패밀리박스’는 가족 구성원 생일마다 이 서비스에 가입한 가족 누구나 이용 가능한 케이크 50% 혜택쿠폰(파리바게뜨)을 지급한다. 

쿠폰은 가입된 가족의 생일 월 1일에 자동으로 생성된다. 최대 할인금액은 1만원이다. 또한, 매주 시즌 테마에 따라 선곡되는 무료음악 100곡을 제공한다. 이 음악은 패밀리박스 앱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올레 패밀리박스’ 앱은 올레마켓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올레 아이디 로그인 후, 간단한 이용 동의만으로 회원이 될 수 있다. 

결합가족 구성원도 초대 가능하다. 새로이 제공되는 구체적 혜택 내용은 올레 패밀리박스 앱의 ‘혜택박스’ 메뉴에서 확인하면 된다.

‘올레 패밀리박스’ 혜택 강화를 기념해 KT는 오는 31일까지 패밀리박스 신규가입 가족 전원에게 ‘케이크 50% 혜택쿠폰’을 준다. 

그리고 올레닷컴의 ‘올레 패밀리박스 체험하기’, ‘도전 촛불끄기’ 등 행사에 참여하면 5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권, 빕스, 미스터피자,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모바일 상품권(기프티쇼)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마케팅부문 무선사업담당 박현진 상무는 “이전에는 신규가입 혹은 기기 변경 후, 다음달 말까지 신청해야 모바일 간 가족결합이 가능했다”면서 “이제 기존 올레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결합이 가능하도록 결합 대상 제한을 없앴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로 인해 더 많은 고객이 ‘올레 패밀리박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